NEWS

인더스트리북의 다양한 소식을

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.

뉴스

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= ㈜더클랩이 영업일지 분석을 통해 고객사의 니즈를 유형별로 자동 분류하여 B2B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세일즈로그(Saleslog) 솔루션을 최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.

 

세일즈로그 어플리케이션 초기화면.사진=더클랩


 

세일즈로그는 영업사원이 영업활동 시 참고할 수 있도록 고객사의 니즈를 분석하고 안내해주는 서비스다.

 

영업사원이 앱을 활용해 음성 또는 문자로 고객의 현황과 니즈를 입력하면 머신러닝을 통해 ‘전략적 니즈’, ‘개인적 니즈’ 등 4가지 유형으로 분류하여 그래프로 보여준다.

 

세일즈로그는 국내‧외에서 B2B마케팅 및 세일즈 컨설턴트로 활동했던 신용필 대표의 노하우를 솔루션화한 것이다. 머신러닝 전문가들이 ▲차별적 가치 제공을 위한 고객니즈 분석 정교화 ▲영업팀장과 임원의 영업사원 활동 코칭 ▲영업정보의 사내 자산화를 목표로 개발했다. 세일즈로그 솔류션은 현재 LS산전의 계열사인 LS메탈에서 활용되고 있다.

 

더클랩은 다음달 말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고객니즈 분석 수준에 따른 온라인 맞춤 교육도 제공할 계획이다.

 

출처 : 톱데일리

톱데일리 뉴스 바로가기

 

 

 

비즈니스솔루션 전문기업 더클랩(대표 신용필)은 고객사의 니즈를 유형별로 자동 분류해주는 ‘세일즈로그(Saleslog) 솔루션’(초기화면)을 최근 출시했다.

 

 

 

이는 영업일지를 분석해 B2B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. 영업사원이 영업활동 시 참고할 수 있도록 고객사의 니즈를 분석·안내해주는 서비스다.

 

영업사원이 앱을 활용해 음성 또는 문자로 고객의 현황과 니즈를 입력하면 머신러닝을 통해 ‘전략적 니즈’, ‘개인적 니즈’ 등 4가지 유형으로 분류해 그래프로 보여준다.

 

세일즈로그는 국내외에서 B2B마케팅 및 세일즈 컨설턴트로 활동했던 신용필 대표의 노하우를 솔루션화한 것이다. 머신러닝 전문가들이 ▷차별적 가치 제공을 위한 고객니즈 분석 정교화 ▷영업팀장과 임원의 영업사원 활동 코칭 ▷영업정보의 사내 자산화를 목표로 해 개발됐다.

 

더클랩 측은 “세일즈로그 솔루션은 현재 LS산전 계열사인 LS메탈에서 활용되고 있다. 5월 말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고객니즈 분석 수준에 따른 온라인 맞춤교육도 제공할 계획”이라고 밝혔다.

 

조문술 기자